9) 티레크 에반스–역대 4명 중 1명꼴로 신인 캠페인 내에서 최소 20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했다(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이 또 3명이었다).

9) 티레크 에반스–신인 캠페인 내에서 최소 20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대 선수 4명 중 1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도 3명) 그가 2009-2010년 신인상을 거머쥔 이유를 간단히 파악할 수 있는 간단한 첫걸음과 가장자리로 언제든 림을 잡는다. 66세의 그런 리스트에 있는 모든 수비수들 중 가장 키가 큰 수비수들 중, 크로나는 수비수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농구공을 슛하지 못하는 그의 무능은 에반스 또한 농구에 대한 노력과 성숙도가 부족하여 그를 9번째 장소로 떨어뜨릴 수 있다.

훌륭한 농구선수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역에서 성공한 것과 비교될 수 있다 사업에서 성공하고 수익성이 있으려면 기업가는 매출과 수익성 면에서 올 프로여야 한다! 공부해서 온라인 게임의 학생으로 받아들여져야 한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고객, 사업, 산업뿐만 아니라 경쟁도 알아야 한다! 성공을 실현하려면 열심히 일하고 필요한 일을 해야 해! 스포츠중계 경쟁에서 이겨야 한다! 보통 문제를 극복하는 NBA 올스타도 다르지 않다!